회사소개
대표인사
추천사
회사개요
조직도
CI/BI소개
오시는길
|
기술현황
발과질병
발의 균형
특허및인증현황
|
제품소개
발가락교정기
벨트
보호대
미용제품
건강기능식품
|
자료실
포토갤러리
영상자료실
체험사례
건강자료실
|
고객센터
공지사항
1:1문의
FAQ
고객센터
공지사항
1:1문의
FAQ
공지사항
Home
› 고객센터 ›
공지사항
작성일 : 25-02-04 16:42
사무실 구조변경으로 인한 업무지연 안내
글쓴이 :
125활인건강
조회 : 9
안녕하십니까
저번에 안내드린 것처럼 현재 사무실은 구조변경을 하는 중입니다.
오늘까지 주문주신 건은 모두 정상 출고가 되었습니다.
내일부터는 큰 집기 이동 및 전화선, 인터넷선 등의 이동이 예정되어 있어 업무처리가 원활치 않을 것 같아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.
예정은 2월 7일까지 이나 예상치 못한 폭설과 한파로 일의 속도가 나고 있지 않습니다.
혹시 급하신 일이 있으시다면 개인 전화로 문자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